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까칠한 가을이와 따라쟁이 초동이

by +소금 2016. 1. 18.
728x90
반응형


 

  까칠한 가을이와 따라쟁이 초동이





며칠 전..

초동이가 누워 있는데 가을이가 또 다가왔어요~

초동이가 또 가을이 머리에 손을 댔어요~ㅋ

가을이가 잠시 노려보는데..

이번엔 좀 무서웠는지 바로 도망가는 초동이에요~

그래서 바로 상황종료~ㅋ

30여 분 뒤..

햇살이 집 안으로 들오기 시작하니 가을이가 햇빛을 쬐고 있어요~

근데 초동인 반대쪽에서 이러고 있네요~ㅎ

"야~ 너 머하냥~?"


가을이가 부르니 제 앞으로 와서 앉는 초동이~ㅋ

그러더니 뒹굴뒹굴~

별 일 없길래 그냥 방으로 들왔더니 가을이가 저를 불러요..

그리곤 저를 끌고 가요~

여기 눕겠다네요..

제가 힘이 있나요.. 궁디팡팡을 해줬어요~

어느새 옆으로 따라온 초동이~ㅋ









번갈아가며 팡팡~~

팡팡을 기다리는 궁디들~~ ^^

팡팡 후에 그루밍하던 초동이..

갑자기 가을이가 일어나더니 초동이를 향해 한 걸음 내딛었어요~

"옴마야~ 깜딱이야~"

깜놀한 초동이~~

그런데 가을인 그냥 발라당 눕더라구요~

그때 갑자기 스윽 나타나는 초동이~ㅋ

"너 머냥~?"


"아이~ 깜딱이야~~"


"엄마 쟤 또 나 따라한다냥~"


가을이가 노려보니 고개 돌리는 초동이~ ㅋ

그리곤 몸을 돌려 앉았어요~ㅎ

뒤에서 초동이를 보고 있는 가을이..

"등이 따갑다옹~ ㅡㅅㅡ"


조금은 까칠한 누나 가을이와 따라쟁이 초동이의 늘 비슷한 하루입니다~ㅎ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