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눈뽀뽀 날리는 쉬운 남좌 초동이~ㅋ

by +소금 2016. 1. 20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눈뽀뽀 날리는 쉬운 남좌 초동이~ㅋ






재봉하는데 잠깐 창을 열었더니 창밖을 내다보는 가을이에요~ㅎ

가을인 창문열고 밖을 보는 걸 참 좋아해요~ ^^

초동인 다림질하는데 또 원단을 깔고 앉았어요~

비키라고 하기 전에 기분좋게 해줘요~ㅋ

눈이 온 풍경을 보고 있는 초동이~ ^^

재봉하는데 또 옆에서 원단을 깔고 앉았어요~

눈뽀뽀 날리는 쉬운 남좌 초동이~ㅋㅋ

이건 조는거에요~ㅋㅋ

다음 날엔 창밖을 보네요..



가을인 여기서 졸고 있어요~ㅎ

이날엔 밤에도 작업을 했는데 초동이가 또 눈뽀뽀를 날려요~~ㅋ








잠시 후 재봉하는데 가을인 발라당 누워 있고..

초동인 자고 있었어요..


뭔가 생각하는 것 같은 가을이...

초동인 계속 자고 있어요..

그런데 갑자기 가을이가 자는 초동이에게 다가가더라구요~

초동이가 놀라 깨니 때리려고 하더라구요..

도망가는 초동이를 향해 솜방마잉 날리는 가을이..

다리미판도 넘어지고 있어요~

우당탕~~

초동이가 책상 아래로 들어가자 그냥 나오는 가을이..

놀란 초동이~

"엄마~ 자다 이게 먼 난리냐옹~"


가을아.. 초동이가 맘에 안 들었어..?

"아놔~ 간식 먹는 꿈 꾸고 있었눈뎅... 아꿉당.."


ㅋㅋㅋ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