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초동이의 아지트

by +소금 2016. 2. 1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초동이의 아지트




제가 재봉할 때면 초동인 꼭 제 옆에서 자는데요..


보통은 그냥 바닥 한 구석에서 자요~


초동이 배엔 미숫가루가 묻어있어요~ㅋㅋㅋ


그런데 며칠 전 요기에서 요러고 있더라구요~ㅋㅋ

"내가 여깄는 걸 누나한텐 알리지 마시라옹~"

초동아~ 거기서 머해~~? ㅋㅋ

쓰담쓰담해주니 자더라구요~ ^^

가림막을 살짝 들춰봤더니 저러고 자네요~

원단이 늘어나서 넣을 공간을 만들어놨더니 저길 어케 알고 들어갔어요~ ㅎㅎ

초동이의 아지트가 생겼어요~

원단을 놓지 말아야 할까요? ㅋㅋ








점점 더 들어가요~ㅋ

잠시 후에 보니 찹쌀똑 두 개와 꼬리만 나와 있어요~ㅋㅋ


가지런히 놓인 흑미 찹쌀똑~~ 흐흐~~

오잉~ 초동이가 어딜 갔지?

열어 보니 이러고 있네요~ㅎㅎ

다음 날..

까먹었는지 여기서 이러고 자다가..

들어가 자더라구요~ㅋ

저러고 자면 열어보고 싶어져요~ㅋㅋ

다시 닫아줬어요~ㅎ

더웠는지 자다가 머리가 나왔어요~ㅎ

참 잘 자는 초동이에요~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