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초동이가 즐기는 일들

by +소금 2016. 2. 3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초동이가 즐기는 일들





가을이가 식탁 아래에서 일광욕을 하고 있어요~

초동이도 일광욕 중이네요~ㅎ

가을아~ 따뜻하니 좋지~?


초동인 누나 옆에서 일광욕하는 걸 좋아해요~ㅎ

햇빛이 옮겨가자 가을이도 자리를 옮겼어요~ㅎ

눈뽀뽀하는 가을이에요~

햇빛 받은 가을이는 참 이뻐요~ㅎ

초동인 누나 자리를 뺏는 걸 즐겨요~ ㅡ.ㅡ

초동아~ 그 자리가 그리 탐나드나~?

민망할 땐 눈뽀뽀~~


쫓겨난 가을인 바로 앞으로 자리를 옮겼어요~

가을이를 보는 초동이..


초동인 누나를 지켜보는 것도 즐겨요~








그리고 제 의자 커버 벗겨서 깔고 앉는 것도 좋아해요~ㅋ

가구나 커버, 화초, 집안 물건들을 절대 안 건드리는 가을인 초동이가 신기하기만 해요~

"넌 왜케 엄마 일거리를 만드냥~?"

저 대신 초동이를 나무라네요..ㅋ

"내가 멀 어쨌다공.. ㅜㅜ"

"엄마도 그렇게 생각하시냐옹~?"

부정은 안 할게..ㅋ

간식 달라고 시위하는 초동이.. ㅡ.ㅡ

안 되면 눈뽀뽀를 날려요~

결국 얻어 먹었어요~ㅋㅋ

잠시 후..

뭔가 원하는 표정인데요..

암튼 눈뽀뽀는 주구장창 날려요~ㅋㅋ


쓰담쓰담을 즐기는 초동이..


가죽이 벗겨지도록 씨게 쓰다듬으면 좋아해요~ㅎ

턱을 살살 긁어주는 것도 엄청 좋아해요~

초동이도 궁디팡팡을 즐겨요~ ^^

첨엔 시샘에 가을이 받을 때 옆에서 그냥 받더니 지금은 궁디팡팡하면 꼭 골골송 불러요~ㅎㅎ

궁디로 엄마 유혹하기는 초동이의 특기죠~ㅋㅋ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