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나도 의자가 필요하다냥~

by +소금 2013. 12. 20.
728x90
반응형




가을이는 여전히 제가 없으면 제 의자에~ 남편이 없으면 남편 의자에 누워요~~ㅋㅋ

이젠 화장실 갈 땐 금방 올 줄 알고 안 앉는데 부엌일 할 때나 청소할 때는 꼭 앉아요~ㅎ



가을아~ 이제 나와야지~~ 



'자는 척 해야지~'



'버텨야징~'

안 자는 거 다 알오~ㅋ


"좀 봐주세냥~~~"(찡끗~)



"나도 내 의자가 있었으면 좋겠다냥.."



다음날도 어김없이 제 의자를 차지한 가을냥~ㅋ



잠든 가을이를 깨울 수가 없어서 그냥 침대에 앉아 폰 갖고 놀았어요~ㅋ



식빵 구우면서 졸고 있는 가을이~ 식빵 타겠당~ㅋㅋㅋ



오늘 사진 중 유일한 dslr 사진이에요~ㅋ

정말 방이 넓으면 가을이 의자 하나 해주고 싶더라구요~~ㅎㅎ

가을아~ 나중에 꼭 네 의자 마련해줄게~~~백만년 후에~~ㅋㅋㅋㅋ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