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을이가 연필을 잡았어요~ㅋ

by +소금 2013. 12. 19.
728x90
반응형



돌은 한참 지났지만 가을이가 돌잡이로 연필을 잡았어요~~ㅋㅋ



공부를 잘 할려나봐요~~푸핫~ㅋ



"엥? 그게 먼소리다요~?"



"아빠~ 연필 잡으면 정말 공부해야 되나욤~?"



"시룬뎅..."



"난 굴러가길래 공인 줄 알았다냥.."


공부얘길 했더니 싫은지 연필에 관심을 안 보이더라구요~~ㅋㅎ



그래서 다시 낚았어요~~~ㅎ
가을아~~ 장난감으로 써도 돼~~~ ^^



"힛~ 굴러가는 건 무조건 드리블해야 한다냥~~"



척~!



슛~!



"생각보다 잘 안 굴러가넹.. 공부해야 되나.... ㅡ.ㅡ"


가을아~~ 걍 놀아놀아~~!! ㅋㅋㅋ

연필이랑 노는 가을이를 보니 제가 돌잡이 때 연필을 잡았다는 부모님의 말씀이 생각나서 각색해봤어요~ㅎ ^^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