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을이가 놀고 싶을 때는요..

by +소금 2013. 12. 27.
728x90
반응형







가을인 놀고 싶을 때 이렇게 제 책상 아래에서 빤히 쳐다보고 있어요~



이러고 있을 땐 앙냥거리지도 않고 먀냥 바라보기만 해요~~ㅋㅋ

이렇게 바라봐도 제가 안 놀아주면 자리를 옮겨요~~ㅋ



"같이 놀자냥~~~"


바로 방문앞에서 냐앙~냐앙~ 하면서 문열고 나가서 같이 놀자고 졸라요~~ ^^



"엄마~ 나 잡아바라 놀이 하자냥~~~"


가을인 저희가 "가을이 잡아라~!" 외치며 쫓아가고 지는 도망가는 놀이를 참 좋아해요~~ㅋㅋㅋ



"히잉... 나 잡기놀이 하고 싶은데...."



"같이 하자냥~~~ 네??"



"아... 심심하다냥...."



"놀 때까정 이러고 있을거다냥~!!"


그래도 안 놀아주면 저렇게 눈에서 레이저를 쏘면서 쳐다봐요~~ㅎㅎㅎ

이쯤 되면 놀아줘야 해요~~ 안 그럼 삐져요~ㅋㅋ 삐지면 은근 오래가요~ ㅡ.ㅡ;;

혈기 왕성한 청년냥 가을이 맘에 들도록 못 놀아줘서 늘 미안해요.. 

좀만 놀아줘도 힘이 달리네요.. ^^;;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