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아오~ 신난다냥~

by +소금 2016. 9. 5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아오~ 신난다냥~



가을이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놀이인 끈놀이~

남편이 가을이와 끈놀이를 해주고 있어요~


"앙~ 내꼬다냥~"




완전 흥분했어요~ㅎㅎ


출렁거리는 끈을 보면 정줄을 놓아버리는 가을이에요~ㅋ



"아오~ 씐난다냥~~~"


"헤헷~~"


쫙 펼친 발꾸락~ㅋ



"오~ 나의 끈님~!"






가을인 완전 신나게 놀다가 더 흥분하면 도망가요~



가을이가 도망가니 초동이가 적극적으로 나섰어요~ㅋ

가을이처럼 흥분은 안 하더라구요..

확실히 초동인 끈보다는 낚싯대나 쥐돌이를 좋아해요~



30여분 뒤..

다시 발동걸린 가을이에요~ㅎ


집중하다가..


딱~ 잡았어요~ㅋ



다시 집중하다가..



딱 잡기~


흥분이 극에 달아 또 도망가는 중이에요~ㅋㅋ



5분 뒤에 다시 와서는 끈 잡고 안 놔요~ㅋ



이렇게 잡고 있는 힘이 은근 세답니다~ㅎ




"거기 서랏~!"




이렇게 집중해서 볼 때 넘 진지해서 웃겨요~ㅋㅋ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