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타향살이/시골 생활

드디어 첫 수확을 거두었어요!

by +소금 2016. 6. 14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드디어 첫 수확을 거두었어요!



드디어 텃밭에서 첫 수확을 거두었어요~ ^^


며칠 전 고추가 이만큼 자랐더라구요~ㅎ


첫 고추 수확입니다~~ㅎㅎ

맛이 정말 환상적이에요~!!

파는 고추와는 너무나도 달라요~~~

진짜 맛나더라구요~ ^^



쌈야채들도 이렇게 자랐어요~


야채 첫 수확이에요~

그저께 비가 온 뒤 땄어요~ㅎ


반결구 양상추에요~

시중에 파는 양상추는 동그랗게 오므렸는데 

이건 반결구라 뿌리쪽은 오므리면서 잎쪽은 펼쳐져 있어요~

이게 의외로 맛나더라구요~

샐러드 뿐 아니라 쌈으로 정말 맛나요~!


깻잎~



적상추~


청상추~


모두 깨끗이 씻어 물기를 뺐어요~


고추는 그저께가 두 번째 수확이에요~ ^^



쌈야채 첫 수확한 날 조촐한 저녁 식사에요~ 

밥상을 공개하려니 부끄부끄~ 흐흐~


요새 양파가 그냥 먹어도 하나도 안 맵고 맛나요~ 고추장 찍어 먹으면 그만이에요~ㅎ

제육볶음에 쌈을 먹었는데 진짜 맛났어요~ㅋ

제가 봄에 담근 알타리 김치에요~


오이무침과 제가 담근 고추장~ 히히~

햇양파로 담근 양파장아찌와 잡채~

이날 상추와 고추로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~

다른 반찬이 필요가 없더라구요~ ^^

앞으로 한 동안은 반찬 걱정 붙들어 매도 될 것 같아요~ㅎㅎ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