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타향살이/시골 생활

모종 옮겨심기

by +소금 2016. 4. 28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모종 옮겨심기




모종 옮겨심기 시작 http://salt418.tistory.com/1766


지난 번에 방울 토마토만 밭으로 옮겨 심었는데요..

이번에 여러가지를 옮겨 심었어요~ ^^


2월에 파종한 것들은 저렇게 푸르게 잘 자라서 밭으로 옮겨심을 거에요~

3월에 파종한 것들은 모종 트레이에서 자라고 있어요~ ^^

토마토도 옮겨 심었어요..

멀칭 비닐을 뚫어 흙을 조금 판 후 모종을 심고 흙을 덮으면 끝이에요~ ^^



가지도 옮겨 심었구요~


여기는 토마토, 방울 토마토, 가지가 있어요~

여기는 고추, 참외, 꽈리고추가 있구요~

이건 옥수수인데요.. 장에서 사왔어요~

엄청 싸더라구요~ㅎ


이것도 옥수수에요~

낱개로 안 판대서 트레이 반을 샀더니 엄청 많아요~ㅋ

남편이 옥수수를 좋아하니 걱정 없어요~ㅎ


이건 꽈리고추에요~

2월에 심은 것들은 모두 옮겨 심었어요~ ^^

그리고 여주를 파종했어요~


작년에 받아놨던 씨를 모종 트레이에 심었어요~

3월에 심었던 부추가 이렇게 가느다랗게 나왔어요~ ^^

화단의 당귀는 이렇게나 컸네요~

4월 초에 심었던 양상추가 싹이 났어요~

넘 귀여워요~~ㅎ

3월에 심은 애호박인데 좀 있으면 밭으로 갈거에요~

부추 옆은 파프리카인데 싹이 나기 시작했어요~

파프리카는 좀 늦더라구요..

그 옆으론 맷돌 호박이고 그 옆으론 상추에요~


4월 초에 파종한 것들은 5월에 옮겨심게 될 것 같아요~

작년엔 모종을 사다 심었는데 올해 씨를 직접 심어보니 그 느낌이 정말 달라요~

더 신비롭고 경이롭고~ ^^

텅빈 밭을 조금씩 채우니 마음까지 정말 뿌듯해져요~ㅎ

옮겨 심는 일은 전부 남편사마께서 담당하셨구요.. 

저는 사진 찍기와 응원을 담당했어요~ㅋㅋ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