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을이는 애교만점~

by +소금 2016. 1. 15.
728x90
반응형

 

  가을이는 애교만점~





제 책상 위에서 궁디팡팡 받고 기분좋아져 발라당 한 가을이에요~ ^^


가을아~ 기분 조아~~? ^^

눈뽀뽀로 답하는 가을이~~

애교만점이죠~? ㅋㅋ

발바닥 간질간질~~ㅋㅋ

가을이가 이러고 있을 때는 꼼짝도 안 하고 정지 자세에요~ㅋㅋ

이 모습이 넘 웃기고 귀여워요~ㅎㅎ

이틀 후 저녁..

이날은 초동이가 책상을 차지했네요~ㅎ

로우앵글~

하이앵글~

어떤게 이쁜가요~? ㅎㅎ

"물어보나 마나 둘 다 잘생겼다옹~ 훗~!







"


다음 날 오전..

즐거운 간식 시간~~ㅎㅎ

손으로 주면 받아먹는 초동이와..

가을이~ ^^


초동이가 먹을 땐 입맛다시며 기다려요~ㅎ

간식을 먹으면 꼭 방 밖으로 나오는 가을이에요~

밥을 먹든 간식을 먹든 먹고 나면 꼭 나와요..


그럼 초동이도 따라 나와요~ㅎㅎ


따뜻한 주말 보내세요~!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