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공과 찹쌀떡~

by +소금 2013. 7. 10.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가을이가 워낙 장난감에 싫증을 잘 내서요 이번엔 공을 주문해보았습니다~ ^^

설이는 공에 싫증을 안 낸다고 하고 어떤 분이 추천을 해줘서 공을 사게 되었어요~ㅎ

만약에 공도 싫어하믄 이제 장난감은 안 사줄래요~~~ㅋㅋㅋ

 

 

해먹에 있을 때 주니까 어느정도는 갖고 놀더라구요~ㅎㅎ

오래는 아니지만 그래도 갖고 놀아서 넘 다행이었어요~~ㅋ

매일은 아니라도 한 두번씩 이렇게 갖고노니 다음에 장난감을 살 수 있겠.. ^^;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표정 넘 웃겨요~~~ㅋㅋㅋㅋㅋ

 

 

공과 찹쌀똑~!

 

 

 

 

* 공을 갖고 노는 가을이 동영상이에요~ ^^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