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다욧 시작한 가을이의 히스테리~ㅋ

by +소금 2013. 7. 12.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 

여러분.. 가을이의 저 뱃살이 보이시죠...? ^^;

사실 개인적으로는 통통한 냥이를 넘 좋아하는데요....

가을이의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.. 그래야 우리와 오래오래 건강히 사니까요~ ^^

 

다욧 방법은 다름 아닌 제한 급식입니다~

가을이는 사료 봉지 뒤에 있는 분량보다 적게 먹는데도 살이 쪄서 마니~ 놀랬지만요~ㅋ

어쨌든 제한 급식을 시작하고 많이 안 먹어도 먹고 싶을 때 먹다가 사료가 없으니 스트레스를 받는 것 같아요...

가을이 같은 경우 하루에 세 번 밥을 주는데요.. 밥 그릇을 뒀다 한 시간 정도 후에 치우라고 하더라구요~

.

.

제한 급식 첫 날이에요~

 

 

'이럴리가 없다냥... 엄마가 나한테 이러실리가 없다냥... '

 

밥 먹은지 3-4시간 지나니까 밥을 찾더라구요.. ㅡ.ㅡ

 

 

'무슨 수를 써야 한다냥.. 이대로 당할 수는 없다냥... 그래.. 동정심을 유발하자냥~'

 

 

"엄마~~ 배가 고파효~!! 밥 좀 주세효~~!!!"(글썽글썽~)

 

가을아.. 뱃살 빼야돼.. 좀만 참자.. 이따 줄게~~~

 

 

'엥~? 안 먹히는데~? 왠만하면 이 방법이 최곤데... 더 불쌍하게 해보자냥~'

 

 

"엉엉~ 엄마~~ 이러지 마세효~~!!"

 

안돼~!

 

 

"엄마.. 넘하신다냥~ 어케 이러실 수가 있다냥~ 쳇~!"

.

.

한 시간 후..

 

 

"아옹~~ 아빠~ 저 위에 사료가 있는 거 다 알아요~ 엄마 몰래 밥 좀 주세요~ 아옹~~"(애처로운 눈망울로..)

 

사료가 있는 곳을 바라보며 한동안 울더라구요.. ㅠㅠ

미안하다 가을아.. 어쩔 수 없단다.. 곧 익숙해질거야...

 

 

'휴.. 아빠한테도 안 먹힌다냥..'

 

 

"엄마.. 기운이 없어요.. 몸이 안 좋은 것 같아요... 똑바로 앉을 수가 없어요..."

 

잠시 후 아픈 척 하면서 가만히 엎드려 있더라구요~~ㅋㅋㅋ

 

지난번 늘 먹던 주식캔을 너무 안 먹길래 하루를 꼬박 사료 안 주고 주식캔만 줬더니 정말 입도 안 대고 24시간을 걍 굶더라구요.. ㅡ.ㅡ;

그래서 다시 사료 주고 그 주식캔은 포기했어요~ (고양이들은 아무것도 안 먹고 3일은 괜찮다고 그러더라구요...)

그런데 몇 시간 안 먹었다고 저렇게 아픈 척, 기운 없는 척 하는데 어찌나 웃기던지요~~ㅎㅎ

.

.

 

 

드디어 밥 시간이 되어서 사료를 줬더니 잘 먹네요~~ ^^

하루 먹을 양을 세번 나눠서 주는데 그것도 남겨요~ㅋ

 

 

"눈물이 앞을 가려서 못 먹겠다냥.. 눈물 젖은 사료를 먹지 않고서 인생을 논하지 말라냥~~ ㅠㅠ"

 

 

"흥~! 엄마 넘 하셨다냥.. 내가 그렇게 애원을 했는데도 이제야 주다니.. 두고보자냥~"

 

 

'데헷~ 맛있게 잘 먹었다냥~~'

 

밥 먹고 나더니 기분이 좀 좋아졌네요~~ㅋㅋ

 

 

"엄마~ 아까 화내서 죄송하다냥~ 배고파서 예민했다냥~ 헤헤~"

 

그래.. 첫 날이니까 봐준다..

.

.

.

.

제한 급식 둘째날이 되었어요~~ㅎ

 

 

"엄마가 밥을 줄 때까지 이 곳을 절대 떠나지 않겠다냥~!! 나의 권리를 쟁취할 것이다냥~"

 

아직 제한 급식이 적응이 안 되서 시위를 하고 있네요~~ㅋㅋ

 

 

"진짜 안 주면 나 또 화낼거다냥...."

 

 

"엄마.. 화 안낼게요~ 잉잉~~ 밥 좀..."

 

통통한 몸으로 저러고 한참을 앉아 있는데 넘 귀여웠어요~~ㅋㅋㅋ

몸에 비해 작은 찹쌀떡이 귀엽고 웃겨요~~ㅎㅎㅎㅎ

 

가을이가 힘든 다이어트에 꼭 성공해야 할텐데요..

아직은 감정기복이 심하지만 얼마 후에 날씬쟁이가 된 가을이를 기대해주세요~~ㅎ ^^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