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사진의 완성은 고양이에요~

by +소금 2016. 11. 14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사진의 완성은 고양이에요~





가을이가 방에서 나와 거실을 빙~둘러 걸어가요..



초동이가 한 가운데 누워 있으니 가로질러 가지 않고 빙 둘러 가는거에요~ㅋㅋ

초동인 그런 누나를 바라봐요~


가을이가 거실을 빙 둘러 간 곳은 방 바로 앞에 있는 런닝머신 위에요~ㅋ

가을이를 이해할 수 없다는 초동이~ㅎㅎ


가을이도 민망한 지 먼 산만 바라봐요~ㅋ



잠시 후 둘이 밖을 내다보고 있어요~ ^^


둘이 안 싸우고 동시에 내다볼 땐 뭔가가 분명 있는거에요~ㅋ



그게 뭔진 몰라도 전 그저 흐믓해요~ㅎ




오후에 길고양이들이 나타나니 이렇게 가까이 밖을 보고 있더라구요~ㅎㅎ

초동이가 남아라 확실히 키가 커요~ ^^


어두워서 플래시를 터트려 사진을 찍으니 초동이가 돌아봐요~ ^^


다음 날..

초동이가 아침부터 널브러져 자고 있어요~ㅋ


세상 편하게 자네요~ ^^



역시 사진의 완성은 고양이에요~

저기서 초동이가 빠지면 암것도 아닌 사진이 되죠~ㅋㅋ


잠시 후 초동인 바닥에서 뒹굴거리고..


잠시 후 초동인 바닥에서 뒹굴거리고..



제한 급식은 얼마나 오래 해야 살이 빠질까요... ㅡㅡ



뒷모습이 참 편해 보여요~ㅎ



가을아~ 자는 줄 알았는데 사색 중이었구나~~ ^^


잠시 후.. 

사색을 방해하러 온 손꾸락씨..ㅋ


손꾸락씨를 앙 무는 가을이..

역시 손님 접대는 제대로 하는군용~~ㅋ



가을아 얼굴 어디 갔오~~??


손꾸락씨 덕분에 즐거운 한 때를 보냈네요~ㅎ



또 다음 날..

이날은 둘이 같이 올라가서 쉬고 있네요~ ^^


둘이 같이 잠이 들었어요~ 흐흐~~~

캣타워에서 같이 잔 건 이날이 첨이에요~ 히힛~ ^^

그만큼 편해졌단 이야기겠죠? ㅎ


사진 찍으니 거슬린다고 눈치 줘요~ㅋ



같이 자는 냥남매~ 가초남매~~



오후엔 또 뭐가 나타났는지 이렇게 나란히 앉았어요~ㅋㅋㅋㅋ


길냥이가 나타나자 꼬리를 흔드는 가을이~ㅎ


가을인 2층에 올라가 자고 초동인 캣타워 꼭대기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어요~ ^^



초동아~ 하고 부르니 저는 안 보고 멍때리는 초동이에요~

백치미가 있는 초동이~ㅋㅋ


+++

비슷한 일상인데도 늘 보러 와주시는 이웃님들 정말 감사드려요~ ^^

투닥거리긴 해도 이젠 둘이 완전히 가족이 되었어요~ㅎ

그러다보니 에피소드도 점점 줄고 있어요.. ㅜㅜ

그래서 주 3회 올리던 냥남매 포스팅을 주 2회로 해야 할 것 같아요..

가을이와 초동이가 점점 자는 시간만 늘고 있어서 올릴 이야기가 별로 없어요.. 엉엉...

이야깃거리를 늘리기 위해 세째를~! 푸학~ㅋㅋ 농담이구용~ ^^

특별히 바쁘거나 아프거나 하지 않으면 

앞으로는 월요일과 목요일에 가을이와 초동이의 이야기를 올릴게요~

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다~ 헤헤~

앞으로도 저희 냥남매 이뿌게 봐주세요~~ ^^

일교차가 큰데 건강한 한 주 보내세요~

고맙습니다~!! ^________^/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'즐거운 냥남매 > 가을 & 초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발톱 깎기 싫다냥...  (10) 2016.12.05
세상 친한 냥남매~!?  (16) 2016.12.01
따스하고 편해 보여요~  (12) 2016.11.28
가을아~ 뭐가 궁금해?  (8) 2016.11.21
둘이 나란히 밥을 먹어요~  (8) 2016.11.17
쥐돌아 일루 와바바~  (6) 2016.11.11
냥남매가 선물을 받았어요~ ^^  (8) 2016.11.07
가을이와 초동이의 생일상  (8) 2016.11.04
엄마쟁이 초동이~  (10) 2016.10.31
기분 좋을 땐 뒹굴뒹굴~  (8) 2016.10.26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