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끈놀이가 젤 재밌다냥~

by +소금 2016. 8. 15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끈놀이가 젤 재밌다냥~



얼마 전 방석커버를 만들었는데요..

다 만들고 방석솜을 넣기 전이었어요~


가을이가 방석끈에 관심을 보이더라구요~ㅎ


"얍~!"


가만히 끈을 보다가..


덮쳐요~ㅋㅋ

가을아~ 재밌어~? ^^


"난 이 세상에서 끈놀이가 젤 재밌다냥~!"



끈을 물고 있다가..


놓치자 도망갈까봐 바로 잡는 가을이~ㅋ



다시 앙~!

귀여운 코주름~ㅎ



앞발로 잡고~


물고~


노려보다가..


또 덮치고~ㅋㅋ


네 발로 한 번에 잡다가..


꽈당~~~ㅋㅋ


넘어졌으나 일부러 누운 척하며 가만히 있긔....ㅋ


"오잉~ 어딨냥~?"

밑으로 들어간 끈을 찾아요~ㅎ


끈이 안 보이자 흥분해서 뒷발 팡팡~~!!


가을인 뭔가가 보였다 안 보였다 하면 엄청 흥분해요~ㅋㅋ


신나게 놀다가 옆에서 구경하는 초동이를 의식해요..ㅎ


재밌어보였는지 초동이가 가을이에게 다가왔는데 가을인 자리를 피하더라구요..


"머가 재밌다는거냐옹~?"


가만히 있는 끈이 1도 재미없는 초동이에요~ㅎㅎ

초동인 저희 집에 와서 처음 갖고 놀던 장난감이 쥐돌이었는데

그 뒤로 지금까지 쥐돌이를 참 좋아해요~

그래서 쥐돌이 12마리 묶음을 꼭 쟁여놔요~ㅋㅋ

그리고 가을인 어릴 때 끈을 좋아해서 저희가 많이 놀아줬더니

지금까지도 끈만 좋아해요~

다른 장난감엔 거의 다 시큰둥인데 끈만 흔들면 난리가 나요~ㅋㅋ

고양이도 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가나봐요~ㅎㅎ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