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헝가리안 빈티지 발매트 만들기

by +소금 2015. 9. 11.
728x90
반응형


  헝가리안 빈티지 발매트 만들기





빈티지한 헝가리풍의 퀼팅 커트지로 발매트를 만들었어요~ ^^

2개 만들었어요~ㅎ

하나는 1층 화장실 앞, 하나는 2층 화장실 앞에 놓으려구요~


바탕색은 네츄럴한 베이지에요~

여기에 바이어스만 두르면 발매트가 완성이에요~ㅎ

간단하죠~? ^^


바이어스를 뒤에 먼저 박고..

앞쪽에 다시 박았어요~

완성이에요~ㅎ



1층에 놓았어요~

발매트 하나로 분위기가 더욱 고급져진 듯해요~ㅎ


시어머니께서 산 것 같다며 모처럼 칭찬도 해주셨어요~ㅋ

다른 커트지~








이건 바탕과 같은 원단으로 바이어스를 둘렀어요~

두번 박기 싫어서 한꺼번에 박았어요~ㅋㅋ
아.. 귀차니즘.. ㅡ.ㅡ


살짝 울었지만 나름 괜찮아요~ㅋ




남편도 이쁘다고 그러더라구요~ㅎ

원단이 린넨이라 젖은 발로 나와도 금방 말라서 넘 좋아요~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