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주방매트 커버 만들기

by +소금 2015. 9. 15.
728x90
반응형


  주방매트 커버 만들기





저는 심한 평발이라 서있고 걸어다니는게 상당히 힘든데요..ㅠㅠ

요리도 예외가 아니라서 음식한다고 씽크대와 렌지 앞에 서있는 것이 참 힘들어요..

그래서 조금이라도 발의 피로를 덜어주는 도톰한 주방매트가 필수랍니다~

이번에 그 주방매트에 옷을 입혀줬어요~ ^^


누빔지가 발매트용으로 나온거라 상당히 도톰해서 다른 분들은 이것만으로 주방매트를 쓰더라구요~

이 원단에 바이어스만 두르면 이쁜 주방매트가 되는데 말이죠~

저는 무조건 두꺼워야 하니 그냥 푹신한 고무 주방매트 커버로 만들었어요~ㅎ


뒷면은 린넨으로 했어요~

지퍼는 손이 많이가서 그냥 여밈으로 했어요~ㅋㅋ

여밈 한 쪽을 앞면에 겉과 겉을 대고 박아요~

다른 한 쪽도 박아요~

뭐든 깔면 앉는 초동군~ㅋㅋ

한 쪽은 길게 하고 한 쪽은 짧게 해야 넣고 뺄 때 편한데 

생각없이 그냥 반 뚝 잘라버렸어요.. ㅡ.ㅡ


박은 후 뒤집은 모습이에요~ㅎ

앞면이구요~

안쪽은 이래요~ㅎ

여기에 주방매트를 쏙 넣어요~ㅎ








양쪽 세로면은 이렇게 상침했어요~

상침하니 모양이 잡히더라구요~

상침하고 매트 넣으니 제법 괜찮아요~ㅎ

요로코롬 밟으라고 남편 발이 알려주네요~ㅋ


이렇게 두 개 만들었어요~

개수대와 조리대 모두 깔아야 하거든요~ㅋ

부엌에 놓았어요~

못생긴 매트보다는 훨씬 좋아요~


거기에 더 폭신해져서 발도 덜 아프구요~

평발인 제게 딱입니다~ㅎㅎ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