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하악~ 이건 꼭 잡아야 돼~!!

by +소금 2015. 1. 11.
728x90
반응형


  하악~ 이건 꼭 잡아야 돼~!!





초동이가 요새 쥐돌이와 노는 게 싫증이 났는지 시큰둥하더라구요..

그래서 가을이도 좋아하는 깃털 장난감을 꺼냈어요~ㅎㅎ

역시나 아주 신나서 어쩔 줄 몰라해요~ㅋㅋㅋ
끈보다 더 좋아해요~ㅎㅎ

직립보행은 기본이죠~ㅋㅋ

"하악~ 이건 꼭 잡아야대~!!"

너무 신나서 어깨춤이 절로 나나봐요~ㅎㅎ

뽕주딩~~~ㅋㅋㅋ

두발로 서서 얼굴로 깃털잡기 신공~ㅋㅋ

초집중~!

미어캣 코스프레~ㅎ

비보잉~~ㅋㅋㅋ

공중부냥 1

공중부냥 2

잡아서 함박웃음~

너무나 자연스러운 직립보행~ㅋㅋ

이때 나타난 방해꾼~ㅋ


"엄마 나 도망가야 되는거에용~?"

"누나야~ 나 놀구 싶다옹~ 넘 재미지다옹.."

초동이의 시선은 가을이보다 깃털이에요~ㅎㅎ

가을이가 코앞에 있는데도 깃털을 잡겠다고 일어났어요~

가을이도 민망했는지 돌아나와 저렇게 누워서 구경해요~ ^^


같이 놀자고 해도 초동이랑은 같이 안 놀아요.. ㅜㅜ

그러면서 부러운 표정.. ㅡ.ㅡ

"나 하나도 안 부럽다냥~"

가을아.. 눈빛은 거짓말 못해.. ^^;

"아니다냥~ 정말이다냥~"


그루밍하는 척하면서 구경하기~

아빠와 한참을 놀고 피곤한 지 자요~ㅎ

근데 셔터소리에 깼어요~ㅋ

"깃털 최고다옹~~!! 으캬캬~~"

"내일 또 놀아욤~~ 네~?"



앞에다 고프로 놓고 놀아줬어요~~ㅎㅎ

초동이의 점프 실력 대단하죠~? 


작은 털만 남은 낚싯대로도 잠깐 놀아줬어요~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