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아빠와 눈맞춤~

by +소금 2015. 1. 8.
728x90
반응형


  아빠와 눈맞춤~





초동이가 자고 있어요~ㅎ

초동아~ 숨숨집과 호박방석 둘 다 차지하고 싶은게냐~?

한 쪽 눈만 뜨고 쳐다보는 초동이~ㅋㅋㅋ

"나 욕심쟁이 아니라옹~~"


그 모습이 귀여워 남편이 조물조물하러 다가갔어요~ㅋㅋ



초동아~ 괜히 민망하니까 아빠손 공격하는 거지~? 풉~

그리곤 남편이 무릎에 앉히고 눈맞춤을 했어요~ ^^

"나 귀없다옹~~~ 우헤헤~"



"아빠가 날 보고 웃는다옹~ 나도 좋다옹~~"


"엄마도 아빠도 나에게 넘어왔다옹~ 크하하~~"


헉~! 찹쌀똑과 젤리공격~~ㅋㅋ

"엄마 아빠를 찹쌀똑과 마이구미로 녹여버리겠다옹~~~!"


초동이가 정말 이쁜짓을 많이 해요~ㅎㅎ

물론 가을이 안 볼 때 초동이와 놀아줘요~

가을이가 보면 서운해하거든요..

초동이랑 가을이랑 모두 같이 놀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음 좋겠어요~ ^^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