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무릎냥이 연습하기

by +소금 2013. 11. 13.
728x90
반응형



가을이는 무릎에 좀처럼 앉지도 않고 억지로 앉혀도 가만히 있질 않는데요~

최근에 제 로망인 무릎냥이 되기 위해 훈련중에 있습니다~ㅋㅋㅋㅋ



바로 이렇게 무릎에서 궁디팡팡을 해주는 건데요~~ㅎㅎㅎ

첨에는 바로 뛰쳐나가더니 요새는 희한하게 한동안은 가만히 궁디팡팡을 받더라구요~~ㅋㅋㅋ (남편의 잠옷패션 이해해주세욤~ ^^)




"뭘 보냥~?"



"신성한 궁디팡팡 중이다냥~ 방해하지 말라냥~"



무릎 위에서 궁디팡팡을 받는 걸로 시작했으니 나중에는 진정한 무릎냥이가 되길 기대해봅니다~~ㅎㅎ ^^


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