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재미난 끈놀이

by +소금 2023. 7. 10.
728x90
반응형

 

폰카를 들이대면 멀뚱~!

 

끈 가지고 놀다가 한 컷~

 

체크가 잘 어울리는 남좌 초동띠~ㅋㅋ

 

 

놀다가 그냥 이러고 누워요~ㅎㅎㅎ

가을이와 넘나 다른 점~ㅋ

 

 

가을이에게도 걸쳐 봤어요~ㅋ

 

몸에 뭔가를 걸치면 얼음~!

 

흔들어주면 재밌어 해요~ ^^

 

재미난 끈놀이~

 

손으로 끈을 꼭 누르고 안 놔줘요~ㅋㅋ

 

 

표정은 관심 없는 척하지만 손에 엄청 힘주고 있뜸~!

 

 

가을이가 재밌어 하면 초동이도 끼고 싶어 해요~ㅋ

 

하지만 아까 놀아서 조금 질림~ㅎ

 

기지개 쭈욱~~

 

초동아~ 부르니 돌아봐요~ㅋㅋㅋ

 

굉장한 무언가가 있는 것 같이 보지만 별거 없어요~ㅎㅎ

 

밖을 내다보는 초동이

 

길냥이들이 왔다갔다 하면 한참을 지켜봐요~

 

 

밤에 자려고 준비하는 초동이~

인견 패드가 션한 걸 알아요~ㅋㅋ

더운데도 늘 제 옆에서 자요~ ^^

 

 

요즘 넘 더워서 몸이 지쳐요.. 😭

더위를 안 타다 갱년기 오면서 더위 엄청 타는데

더운 게 이리 힘든 줄 미처 몰랐어요~ㅎㅎ;;

그래도 어디 아픈 데는 없으니 감사해요~ ^^

습하고 덥지만 건강하고 즐거운 한 주 되세요~!!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