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최강동안 가을이~ ^^

by +소금 2023. 6. 26.
728x90
반응형

 

의자 커버를 매쉬로 바꾼 뒤로 주로 여기서 취침하는 가을이~ ^^

 

털옷 입었으니 여름이 덥겠지요~ㅎㅎ

 

 

윙크하는 귀요미~

스아실 자다 셔터 소리에 한 눈만 뜬 것임 ㅋㅋㅋ

부농배에 털이 조금씩 자라고 있어요~ㅎ

 

밝은지 눈 가리고 자요~ ^^

 

초동인 피하 수액 맞기 전에 옆에서 기다려요~ㅎㅎ

 

 

요즘은 바늘 찔리는 게 싫은지 오래 못 참고 자꾸 일어나려 해요..

안 하면 신부전이 심해져서 안 할 수도 없는데 초동이가 싫어하니 미안하기만 해요...

 

그나마 간식으로 꼬셔서 이틀에 한 번 맞아요.

 

간식 먹으며 수액 맞는 초동이 구경하는 가을이~ㅋ

 

수액 다 맞고 창가로 가요~

 

창밖의 새들과 벌레들을 구경하는 초동이~

 

가을인 다시 자려고 그루밍해요~

 

뻗은 발을 덥석~!

 

발 잡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금방 놔줘야 합니다~ㅋ

 

 

엄마 껌딱지 초동띠~

언제나 제 주변에 있어요~ㅎㅎ

 

 

여름이면 만세하고 자는데 사진 찍으니 깼어요~ㅋㅋㅋ

 

더울 때만 이러고 자요~ㅎㅎㅎ

 

캣타워에서 부엌일하는 저를 기다려요~

 

다소곳한 찹쌀똑~!

 

 

가을이가 벌써 11살이라니...!!!

하지만 최강동안이쥬? ㅋㅋ

 

 

자꾸 폰을 들이대니 마징가귀~ㅋㅋㅋ

 

 

요즘 하루가 넘나 짧아요..

할 일은 많은데 포스팅할 것도 많은데 시간이 안 나네요~ㅎㅎ;;

그래도 가초남매 소식은 빠뜨리고 싶지 않아 이 밤에 올려요~ㅋㅋㅋ

이제 장마 시작인가 봐요~

뽀송뽀송한 한 주 되시어요~!! ^_^/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