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초동이는 저와 한 침대 쓰는 사이~

by +소금 2022. 2. 14.
728x90
반응형

폰카가 편하니까 디카보다는 폰카로 자주 찍게 되네요~ㅋㅋ

 

발톱 깎을 때 초동이 표정~ㅋㅋㅋ

 

 

원래 별로 안 친한데 이날따라 토끼에게 친한 척하는 초동이~ㅎㅎㅎ

 

 

비몽사몽 가을이~

 

식빵 잘 익었나 찔러봐요~ㅋㅋ

 

아침 햇살 맞으며 창밖 구경~

 

구여븐 정수리~ㅋㅋㅋ

 

미남 초동띠~~ ^^

 

마따따비 막대에 홀릭~!

 

궁디팡팡 받는 중이에요~ㅎㅎ

 

 

초동이 없을 때 궁디팡팡 하면 골골송 아주 작게 불러줘요~ㅋㅋㅋ

 

 

신나게 놀다가 한 컷~ㅋㅋ

 

무릎냥 초동~

 

저와 한 침대 쓰는 사이~

 

침대 위에서 쓰담쓰담~

 

몰래 앉은 쥐돌이~ㅋ

 

그런 쥐돌이 급습~ㅋㅋ

 

두 번째는 걍 냅두네요~ㅎ

 

이 자세는 모냐옹~~? ㅋㅋ

 

곁눈질 가을~ㅋㅋ

 

이 상자에 심지가 들어 있는데 쓰려고 꺼냈더니 또 뚜껑에 들어가요~ㅋㅋ

 

좁은데도 잘 욱여넣어요~ㅋㅋㅋ

 

몸의 반밖에 안 되는데 들어가서 안 나와요~ㅎㅎㅎ

 

"엄청 편하다옹~~~~"

 

편하다니 됐다~ㅋㅋㅋ

 

턱을 긁어주면 좋아해요~ㅎ

 

만족의 앙~!

 

무릎에서 쓰담쓰담 해주는데 초동이 표정이 궁금해서 찍어봤어요~ㅎㅎㅎ

귀여운 막내아들 같은 초동띠~ㅋㅋ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