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타향살이/시골 생활

작물근황 - 수확의 기쁨

by +소금 2018. 7. 12.
728x90
반응형


올해는 매실이 2개 열렸어요.. ㅠㅠ
이유는 모르겠어요. 내년엔 많이 열리려나..


가지는 저만 좋아해서 조금 심었어요.



귀요미~ㅋ


몇 개 안 심었어도 가지가 많이 열려요~ㅎㅎ



고추도 잘 자랐어요.



넘 귀엽죠~ㅎ




요새 잘 따먹고 있는데 정말 맛나요~!!
연하고 맵지 않고 정말 딱이에요~ㅎㅎ


오이도 잘 자랐어요~






이젠 제 키를 넘었어요~


정말 잘 자랐죠~?


올해가 오이는 최고 잘 됐어요~
남편이 농사를 전담하는데 매년 농사 스킬이 늘고 있어요~ 흐흐~


저 노란 오이는 늙은 오이가 될 때까지 두려고요.


첫 수확한 오이~ ^_^


요즘은 매일 오이 3-5개와 가지 1-3개를 따고 있어요~ㅎㅎ
수확의 기쁨을 만끽하는 요즘이에요~ㅋㅋ





애플수박이에요.


솜털이 보송보송 넘 귀여워요~
사람이나 동물이나 식물이나 애기 때는 어쩜 이리도 이쁜지요~!!



이렇게 넝쿨이 올라갔어요~


제법 많이 자랐죠~ㅎ


갯수도 많아졌는데 잘 영글었음 좋겠어요~ ^_^


옥수수도 잘 자라고 있어요~



자라기 시작하니까 순식간이더라고요~


제 키 넘은 지는 한참 됐어요~


지난번 비가 많이 오고 난 후 옥수수가 열리더니 금방 이렇게 커졌어요~ㅎㅎ


조금 더 있다가 수확하면 될 것 같아요~


토마토에요.



잘 크고 있어요~


지금 많이 열렸는데 아직 익으려면 시간이 좀 더 필요해요~


남편이 좋아하는 차풀이에요~
다 자라면 씨도 받고 차로 만들어요.



이렇게 무성해졌어요~ㅎㅎ


여러 번 덖어서 차로 만들어 숙성시켜 우려 마시면 녹차보다 맛나요~ ^_^



상추는 요새 잘 뜯어 먹고 있어요~ㅎㅎ
텃밭에 약을 안 치고 재배를 하니 연하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~


당귀에요.


초코베리~


부추도 예닐곱 번은 따먹었나봐요~ 
먹고 나면 또 자라고 또 자라고 정말 최고에요~ㅎ


체리 나무도 잘 자라고 있어요~


며칠 전 하늘이 이뻤던 날이에요~

씨부터 키웠던 사과 나무도 이젠 제 키만큼 컸어요~ 
볼 때마다 신기하고 기특해요~ ^_^


지난 번 비가 엄청 왔을 때에요~


무섭게 비가 왔는데 이렇게 멋진 그림을 만들었어요~ㅎㅎ




그 어떤 보석보다 아름다워요~!


비가 올 때마다 나무들도 작물들도 쑥쑥 자라요~
물론 잡초도 엄청 많아지고요~ㅋㅋ

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된 것 같아요~
에어컨 없이는 못 살 것 같아요~ㅋㅋ
덥고 습한 날씨지만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~ ^_^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