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나만의 이니셜 에코백 만들기

by +소금 2016. 3. 11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나만의 이니셜 에코백 만들기



린넨으로 에코백을 만들었어요~ㅎ

A부터 Z까지 한 장에 있는데요..

제가 김씨라 K를 잘랐어요~ㅎ

자른 알파벳 린넨은 에코백 앞판에 박았어요~

내추럴한 느낌을 만들어보려고 올을 풀었어요~ㅋ

바닥 폭도 적당히 넣어주었어요~

내추럴해야 하니 퀼팅솜은 안 댔어요~ㅎ

안감도 똑같이 만들어요~

주머니도 큼지막하게 만들었어요~

안감과 겉감을 겉끼리 대고 입구를 박은 후 안감의 창구멍으로 뒤집었어요~

창구멍을 막고 입구를 상침하고 웨이빙을 달았어요~ ^^

내추럴하게 보이려고 이니셜 린넨을 박을 때 불규칙하게 여러 번 둘러 박고

웨이빙도 밖에다가 달았어요~ㅎㅎ


나만의 이니셜 에코백 완성이에요~! ^^







내추럴한가요~? ^^



심플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듯~ㅎ

내 이니셜로 제작한 에코백을 선물받으면 감동할 것 같아요~~ ^ㅂ^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