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레이스 에코백 만들기

by +소금 2016. 3. 29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레이스 에코백 만들기




봄이 성큼 다가왔어요~

그래서 봄을 맞이하여 여성스러운 레이스 에코백을 만들어봤어요~ ^^


레이스와 린넨이에요~


톤다운된 연두색 레이스에요~

어떻게 보면 베이지색 같기도 해요~

아이보리 린넨에 대고 끄트머리를 돌려 박은 후

반 접어 입구를 남기고 세 면을 박았어요~

웨이빙은 여성스러우라고 이쁜 걸로 달았어요~ㅎ

안감은 꽃무늬 린넨이에요~ㅎ

창구멍을 남기고 세 면을 박아요~

그리고 겉감과 안감의 겉과 겉을 마주대고 입구를 둘러박아요~

창구멍으로 뒤집는 중이에요~ㅎ

다 뒤집었어요~ㅋ

창구멍을 막고 안감을 정리한 후 입구를 상침해요~

안쪽 모습이에요~







레이스 에코백 완성이에요~ ^^


레이스만 보이라고 라벨도 안 달았는데 다는게 나을까요..? ^^;



여성스러워야 하니 크게 안 만들었어요~ㅎ



왠지 다소곳해 보이는군요~ㅋㅋㅋ


원피스 입고 레이스 가방 매고 꽃놀이 가고파요~~ㅎㅎ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