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어른용 스카프빕 만들기

by +소금 2016. 4. 8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어른용 스카프빕 만들기




저는 집에서도 꼭 목에 뭔가를 두르고 있어요..

안 그럼 이상하게 춥더라구요.. 

재봉하기 전에는 손수건을 주로 둘렀는데 재봉하고 난 뒤론 만들어서 둘러요~ㅎ

아이들용으로 스카프빕이란게 있길래 

걍 제맘대로 비스무리하게 만들었어요~ㅋ


이건 작년에 만들어서 하던거에요~

면이긴 한데 부드럽진 않더라구요.. ㅡ.ㅡ


편하게 스냅단추 달았어요~


사진 찍는데 갑자기 끌고가는 초동이~ㅋㅋ

초동아~ 뭐 하려고?

"제가 이쁘게 개켜드릴게욤~"

"이렇게 해서.. 요렇게 해서.. 저렇게 하면..."

"이상하다옹.. 잘 안 된다옹.."

ㅋㅋㅋ

이건 재작년 겨울에 만들어서 쓰던거에요~

한 쪽은 면이고 한 쪽은 폴라폴리스라 따뜻해요~


겨우내 이걸 썼는데 봄이 되니 더워서 새로 만들었어요~

양면이 무늬가 다른 이중거즈에요~

2개를 만들었는데 다른 무늬로 만들었어요~ㅎ

기다란 타원형처럼 원단을 자르고요..

반을 접어 창구멍을 남기고 박아요~

그리고 창구멍으로 뒤집은 후 빙 둘러 상침을 해요~

창구멍은 상침하면 자연스레 막을 수 있어요~

편하게 스냅단추를 달았어요~

이렇게 목에 두를거에요~ㅎ


좀 허전해서 나무 단추를 달았어요~ㅋ

전 왜케 라벨다는게 귀찮은지.. ㅡ.ㅡ;

집에서 하는 거라고 정성을 좀 덜 들이고 빨리 만들었더니 바느질이 삐뚤삐뚤.. ㅡ.ㅡ

역시 정성들인건 티가 잘 안 나도 정성 안 들인건 티가 금방 나요~ㅋ




요새 이렇게 두르고 있답니다~ㅎ



거즈라 확실히 부드럽고 좋아요~

진작에 거즈로 할 걸 그랬어요~ㅎ




여름이 오기 전까지는 줄기차게 매고 있을 것 같아요~ㅎ ^^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