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집사의 외출을 말리는 고양이

by +소금 2014. 1. 15.
728x90
반응형



얼마 전 제가 나가려고 머리 감고 드라이로 머리를 말리고 있으니 가을이가 자다가 깼어요~



"헉~ 이 소리는 엄마가 머리를 말리는 소리다냥.. 곧 나간다는 뜻이다냥.."


숨숨집에서 자다가 깨서는 나오지도 않고 들어가지도 않고 저렇게 두 앞발을 걸치고 머리만 내밀고 있는게 아니겠어요~~~ㅋㅋ

머리 말리다 넘 귀여워서 카메라를 냅다 들었어요~~~ㅎㅎㅎ



"또 어디를 나갈려구 그러는 거냥... 추운데 걍 집에 있으라냥.."



"엄마 꼭 나가야 해요..? 나 심심한뎅...."


잠이 완전히 깼는지 나와서는 저런 눈빛으로 저를 못나가게 말리네요.. =.=

요샌 외출할 때 가을이가 넘 걸려요... 요앞 시장가는 것두요.. 에고고...

금방 들어올게 가을아~~ 쪼매만 기둘리~~~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