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/음식 만들기

이거슨 라면이 아닌 요리~!

by +소금 2013. 11. 2.
728x90
반응형





시어머니가 안 계시면 남편이 종종 요리를 해주는데요~ 

저희 남편은 면요리와 볶음밥을 정말 잘 해요~ㅎ 특히 볶음밥은 저보다 훨씬 잘 한답니다~ ^^

며칠 전엔 라면을 끓여주었는데 그냥 라면이 아닌 해물라면이었어요~ㅎ



오징어, 조개, 버섯, 파, 고추, 무, 다시마를 넣고 끓인 라면이에요~

여기에 핫소스를 넣으니 또 별미더라구요~ ^^



먼저 육수를 내고~



기다리는 동안 에피타이저로 가래떡을 꿀에 찍어 먹어요~ㅋㅋ



육수가 완성되면 ~



스프를 넣어요~



끓으면 면 투하~!



제가 먹기 편하게 조개를 일일이 까주는 자상함을 어필하라는 남편의 지시가 있었.. ㅡ.ㅡㅋㅋ



완성되었어요~~

정말 그냥 라면만 끓인 거랑은 완전 다른 맛이에요~~ 진짜 요리 같이 맛있었답니다~~ㅎ



후식은 파인애플로~~~ ^^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