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이석증 다 나았어요~

by +소금 2016. 12. 2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이석증 다 나았어요~




이석증 극복 중이에요  http://salt418.tistory.com/1913


지난 추석 때 갑작스럽게 이석증이 와서 엄청 고생을 했는데요..

드디어 이석증이 다 나았어요~ ^^


처음엔 일어나지도 못하다가

2-3일 정도 지나자 일상생활은 하게 되었는데 그래도 많이 어지러웠어요..

그러다 2주 정도 지나니 낮엔 괜찮은데 아침 저녁으로 많이 어지러웠구요..

1달 정도 지나니 아침 저녁으로 조금 어지러운 정도로 바뀌더라구요..

그리고는 2달이 될 때까지 아침에만 어지럽고 저녁엔 괜찮았어요~

2달이 지나자 아침에도 어지러움이 없더지더라구요..





물론 이석증 생기고 마그네슘, 칼슘, 칼륨, 철분 등 안 먹던 영양제도 챙겨먹고

아침 저녁으로 이석증에 도움이 되는 운동을 계속 했어요..

주변에 이석증 전문 병원이 없어서

저는 그냥 집에서 운동만 했는데요..

저한테는 브랜트 다로프 운동법이 제일 효과가 좋았어요.. 

한 달 반 정도 지나 별로 안 어지럽길래 운동을 멈췄더니 바로 어지럽더라구요~ㅎ

그래서 어지럼증이 없어질 때까지 운동을 했던 것 같아요..


2달이 지나 어지럼증이 없어졌는데 혹시나 재발할까 지켜봤는데

다행히 재발을 하지 않았어요~

앞으로도 건강관리 잘 해야할 것 같아요~ ^^

완치되는데 4-10주가 걸린다더니 정말 그 정도 걸리더라구요~

아프지 않고 건강한 건 정말 당연한 게 아니라 감사한 일이에요~ㅎ

이웃님들도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~!! ^^


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