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천연 제품 후기 - 비누, 모기퇴치제, 여성청결제

by +소금 2016. 9. 2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천연 제품 후기 - 여성청결제, 비누, 모기퇴치제




지인이 천연 제품들을 만드는데 모기퇴치제가 떨어져서 구매했더니

여성청결제와 비누도 함께 보내줬어요~ ^^


모두 천연 재료로만 만든 몸에 좋~은 천연 제품들이에요~ ^^



EM 숙성 비누라고도 하더라구요~

저도 몇 달간 이 비누와 천연 바디워시, 샴푸를 사용해보니 

확실히 피부에 좋다는게 느껴져요~

며칠 사용해봐선 차이를 잘 모르는데 2-3달 정도 사용해보니 알겠더라구요~

물건이든 사람이든 겪어봐야 아는 것 같아요~ㅋ



이 비누는 특별히 애기똥풀이 들어간 비누에요~

아토피와 종기, 무좀 등 피부 질환에 참 좋다고 하네요~ㅎ


모기퇴치제는 계피향인데 아무래도 천연이다보니 몸엔 해롭지 않지만

모기를 100% 안 물리게 하는 게 아니라 80-90% 정도 안 물리게 해주더라구요~

완전히 안 물리려면 화학제품 써야죠~ㅋㅋ


이건 샘플로 주신거라 라벨이 안 붙었는데요..

여성청결제에요~

이거야말로 천연으로 써야할 품목인 것 같아요~ ^^



물로 되어있는데 펌프로 짜면 거품으로 나와요~~ ^^

그래서 정말 쓰기 편하고 헹굼 후에도 찜찜하지 않구요~~

티트리향인데 불가리아 워터, 라벤더 오일 등 자궁에 좋은 여러가지가 들었대요~


사실 천연비누가 일반 시중 비누보다 잘 무르는 편이에요~

그래서 메쉬원단으로 주머니를 만들었어요~ㅎ


반을 접어 윗부분을 조금 남기고 박아요~


그리고 뒤집어요~


남긴 윗부분을 반을 접어 박아요~



이렇게요~


위에 접어 박은 곳은 통로가 생겨서 끈을 끼울 수 있어요~



이렇게 간단히 주머니를 만들었어요~ㅋ


애기똥풀 비누를 넣어보겠습니다~ㅎ


이렇게 넣어서요..


샤워기 옆이나 세면대 옆에 걸어놓고 쓰려구요~



메쉬원단이라 거품도 더 잘 나는 것 같아요~ㅎㅎ

그리고 걸어 놓으니 물기도 금방 말라서 비누가 무르지도 않구요~

이렇게 쓰면 알뜰하게 잘 쓸 것 같아요~ ^^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