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초동이 궁디 냄새를 맡는 가을이

by +소금 2015. 11. 18.
728x90
반응형

  초동이 궁디 냄새를 맡는 가을이





저녁에 제가 컴을 하면 주로 가을이가 책상 위로 올라와 자요~

그러던 어느 날 밤 가을이가 책상에 누워있는데 초동이가 올라와 옆에 앉았어요~ㅎ

"나도 엄마 앞에 있고 싶다냐옹~"

초동아~~ 덩말덩말~~? 홍홍~~

가을이 눈치를 살짝 보는 초동이..

가을이가 그냥 자는 척해주네요~ㅎㅎ


자세를 바꾸고 자는 척하는 가을이..

그런데 초동이는 좀 불안해 보이네요..

자는 척하다 슬쩍 초동이를 보는 가을이..

가을아~ 괜찮아~~ 초동이랑 같이 누워 있자~ 궁디팡팡 해줄게~~








가을이가 초동이 냄새를 맡아요..

초동이의 마징가 귀~

마징가 눈뽀뽀~~ㅋ

초동이 궁디 냄새를 맡던 가을이가 한 마디 하네요..

"야~ 냄새 맡는데 방구끼면 어케~~~??"

ㅋㅋㅋㅋ


한 20분 정도 저렇게 앉아 있었나봐요~ㅎ

가을이의 거부감이 조금씩 줄고 있어요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