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카메라를 들이대면 눈뽀뽀하는 초동이

by +소금 2015. 12. 7.
728x90
반응형


  카메라를 들이대면 눈뽀뽀하는 초동이





제가 재봉할 때 초동이는 거의 제 옆에서 자요~

그런데 최근에 재봉 작업방을 바꾼 뒤로 가을이도 제 근처에서 자는 횟수가 늘었어요~ㅎ

초동이를 시샘하는 건지.. 바뀐 방이 맘에 드는 건지..


카메라를 들이대면 눈뽀뽀하는 초동이에요~


가을인 어딨나 봤더니 꼬리가 살짝 보이네요~ㅋㅋ


오잉~ 가을이가 요기잉네~~ 찾았다~ ^^

가을인 좁고 어둡고 후미진 곳을 좋아해요~

그래서 박스나 서랍, 장롱에 들어가는 걸 좋아해요~

초동인 그런 데 들어가면 좀 무서워하는 것 같아요..

다른 건 가을이를 다 따라하는데 저런 데 들어가는 건 한 번도 따라하질 않더라구요..


"어서 닫으라냥~ ㅡㅅㅡ"


카메라를 바닥에 놓고 걍 셔터만 눌렀는데 또 눈뽀뽀하는 초동이에요~ㅋㅋ

슬그머니 나오는 가을이..

나가다가..

다시 들어와 눕네요~ㅋ

누워서 초동이를 바라봐요~

초동이도 가을이를 보고 있어요~

뭐든 꼭 깔고 앉아야 하는 초동이~ㅋ









가을이가 빤히 보자..


갑자기 뒹굴거리는 초동이..


근데 가을인 걍 잔대요~ㅋ

자는가 싶더니 3분 후에 가을이도 뒹굴거려요~ㅎ


또 서로를 보는 냥남매~


뒹굴뒹굴~


가을이가 하얀 배를 보이면 배방구가 하고 싶어져요~ㅋㅋㅋ

가을아 일루와봐~ 배방구 함 하자~ㅋ

오라고 하니 나가는 가을이.. ㅡ.ㅡ

뒹굴거리다 나가는 가을이를 바라보는 초동이에요~

초동인 가을이가 하는 행동들을 가만히 응시하다 나중에 꼭 따라해요~ 

가을이가 저희한테 사랑받으니 똑같이 하는 것 같아요..

초동이가 안 그러더니 요새 시샘이 늘었거든요..

가을이가 이쁨받으면 도끼눈으로 쳐다봐요.. ㅡ.ㅡ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