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주름 스커트 - 린넨클로젯

by +소금 2015. 11. 13.
728x90
반응형


  주름 스커트 - 린넨클로젯




린넨클로젯에서 가을옷 만들기 이벤트를 했는데요~

제가 당첨이 되었어요~~ 흐흐~

원단을 기다리며 기대기대~


패턴과 원단이 오면 그대로 만드는 거에요~

어떤 원단인가 했는데 사각거리는 스판 원단이에요~

방풍 점퍼 같은 느낌인데 어떤 원단인지는 모르겠어요.. ^^;;


재단을 하구요~

스커트 앞은 큰 맞주름이 세 개구요~

뒤는 게더로 주름을 잡은 스커트에요~

먼저 앞에 맞주름을 잡고


고정시켜요~

앞쪽 밴드에는 심지를 붙여요~

그리고 스커트 옆선을 이어요~

밴드도 앞뒤를 잇고 스커트 안쪽에서 밴드 겉을 대고 둘러 박아요~

초동이는 제가 재봉을 하면 제 근처에서 늘 자요~ ^^

그리고 뒤집어 겉으로 넘긴 밴드를 고무줄 끼울 창구멍만 남기고 박아요~

바이어스처럼 하면 되죠~ㅎ

양 옆에 고무줄을 넣을 곳만 남기고 박은 모습이에요~

고무줄을 넣고요~

먼저 한 쪽 고무줄을 고정하여 박고 창구멍을 막은 후 허리에 맞게 고무줄을 자른 후 다른 쪽도 고정하고 창구멍을 막아요~

완성된 앞모습이에요~

완성된 뒷모습이에요~








제가 키가 작아서 길이는 S, 폭은 M으로 했어요~

앞은 단정하고..


뒤는 편안해요~ ^^



살이 찐 후론 스커트를 잘 안 입고 배가림용 원피스를 입는데요..

그래서 스커트에 어울리는 상의가 변변찮네요.. ㅡ.ㅡ;;;



역시 이 스커트도 날씬해야 이쁘더라구요~

마네킹에 입힌 후 제가 입으니 저런 핏이 안 나와요.. ㅠㅠ

그래도 고무줄이라 편하긴 해요~ㅋㅋㅋ

린넨클로젯 덕분에 가을 스커트 하나 득템했습니다~~ㅎ

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