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긴팔 원피스 / 홈웨어

by +소금 2015. 10. 8.
728x90
반응형



  긴팔 원피스 / 홈웨어





가을엔 브라운이죠~ㅎ

면원단으로 긴팔 홈웨어 원피스를 만들었어요~~ ^^

재단을 하구요~

어깨 연결하고 소매 달았어요~

목둘레는 간단하게 인바이어스 했는데 집에 밝은 색밖에 없더라구요.. ㅡ.ㅡ

입으면 안 보이긴 해도 좀 그렇네요.. 

역시 부자재는 미리미리 준비해야~~ㅋ


목둘레 완성~

스커트 부분은 주름을 넣고요..

앞판 겉에 스커트 겉을 대고 잘 맞춰서 박아요~

뒤판도 똑같이 해요~


스커트 달고 오버록 하고 시접을 몸판으로 넘겨 상침해줘요~

옆선을 잇고 오버록 한 후 소맷단, 밑단을 처리해요~

완성~!

가을이라 스커트 길이를 무릎 아래로 했어요~ ^^









린넨 라벨도 달았어요~ ^^

 

브라운이라 가을 느낌 나네요~~ ^^


인바이어스라 다행히 티가 안 나요~ㅎ

선염 원단이라 아주 얇은 체크 같아요~ㅎ



맘에 드는 홈웨어 원피스가 생겼어요~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