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자가드 블라우스

by +소금 2015. 11. 10.
728x90
반응형


  자가드 블라우스





외출할 때 가디건이나 자켓 속에 입으려고 

크림색의 자가드 원단으로 블라우스를 만들었어요~ ^^

 

재단을 하구요~

블라우스의 스커트 부분은 중앙을 향하도록 외주름을 잡았어요~

어깨를 연결하고 목둘레는 인바이어스로 처리했어요~

그리고 소매를 달았어요~

주름 잡은 걸 고정한 후..

몸판에 달았어요~ 시접은 몸판으로 올리고 상침해줘요~


그리고 옆선을 박고 소맷단과 밑단을 처리하면 완성이에요~ ^^

밝은 색이지만 자가드라 비치지 않아요~ ^^



이런 무늬에요~ 여성스럽죠~? ^^



딱 맞게 만들었는데 자가드라 신축성이 전혀 없어서 조금 불편하더라구요~ㅋㅋ

자가드로 만들땐 조금 넉넉하게 해야겠어요~ ^^
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