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기모 니트 폴라티

by +소금 2015. 12. 10.
728x90
반응형


  기모 니트 폴라티 만들기





가디건 만들기 : http://salt418.tistory.com/1339


작년에 기모 니트 원단으로 남편, 친정 아빠, 작은 아버지 세 분께 가디건을 만들어 드렸는데요..

원단이 남아서 뒀었는데 다시 겨울이 와서 꺼내 뭘 할까 고민했어요..

기모도 빵빵한 니트라 도톰해서 따뜻할 것 같긴 한데

딱 맘에 드는 원단은 아니어서 다른 걸 만들고 싶었지만 딱히 할 것도 없도 양도 많지 않아서

걍 제가 막 입을 폴라티를 만들기로 했어요~ ^^


기본 티셔츠 패턴에 목폴라 부분만 더 자르면 되요~

어깨를 연결하고 오버록~

폴라 부분은 원통으로 만든 후 반을 접어 

몸판 겉의 네크라인을 폴라에 끼운 후 

네크라인을 둘러 박아요~ 


폴라를 목에 이은 후 안쪽 모습이에요~

오버록 한 모습이에요~


그리고 소매를 달고 옆선을 이어요~

소매와 밑단을 처리하면 완성이에요~ ^^









실제 색깔과 가장 비슷한 사진이에요~ㅎ


심심하기도 하고 앞뒤 구분도 하려고 폴라 왼쪽에 나무 단추를 달았어요~ㅎ

기본 디자인의 심플한 폴라티에요~ 




목부분도 적당해서 따뜻하면서 답답하지 않아요~ ^^



시골에 사니 외출이라고 해야 장보러 가는게 거의 단데요..

올겨울 장보러 갈 때는 이거 하나에 점퍼걸치면 충분할 것 같아요~ㅋㅋ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