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털조끼로 월동 준비했어요~ ^^ (앤쏘라이프)

by +소금 2015. 10. 20.
728x90
반응형

  털조끼로 월동 준비했어요~ ^^ (앤쏘라이프)





일교차가 커지면서 아침에 날씨도 추워지고 있어요~

여긴 시골이라 더 그런가봐요~ㅎ

그래서 털조끼 만들어서 월동 준비했어요~ㅋ


한 쪽은 린넨, 한 쪽은 벨보아 원단이에요~


먼저 둘 다 어깨를 연결하구요~

펼쳐서 겉과 겉을 대고 표시한 대로 박아요~

이렇게요~ ^^

그리고 뒤집어요~

그리고 옆선을 자기 천끼리 박아요~

이때 털 원단에 창구멍 남기고 박아요~ ^^

옆선 박은 모습이에요~

창구멍이에요~ㅋ

그리고 살짝 뒤집어 겉과 겉을 대고 밑단을 박아요~

창구멍으로 뒤집고 창구멍을 막아요~

털원단이라 공그르기 안 하고 그냥 박아도 티가 많이 안 나요~ㅎ

바로 깔고 앉은 초동이~ㅋㅋㅋ


안쪽에 스냅단추 달았구요~ 

뒷면이에요~

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조끼에요~ ^^

겉에 가죽 단추로 모냥냈어요~ㅋ

그리고 털 원단과 린넨이 고정되게 무늬가 바뀌는 경계선에 스티치 넣었어요~ㅎ

어깨에도 스티치 넣었어요~ ^^

완성이에요~ ^^









스냅단추는 2개 달았어요~

털이라 역시 엄청 따뜻해요~ ^^



스티치가 티가 안 나네요~ㅋ


올겨울엔 털조끼로 후끈하게 날 것 같아요~~ㅎ ^^




+ 원단 : 앤쏘라이프 +
    

대폭] Fluffy velboa : 플러피 벨보아

 

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