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감시하다 떡실신한 초동이

by +소금 2015. 9. 16.
728x90
반응형


  감시하다 떡실신한 초동이





선반에서 감시 중인 가을이에요..


"저는 없다 생각하시고 하던 일 마저 하시라냥~"


옆에서 감시하는 초동이에요..

눈만 마주치면 눈뽀뽀~ㅋㅋ

"감시는 나 혼자 해야 되는뎅... 쟤가 또 나 따라한다냥.. 쳇~"

초동이를 노려보는 가을이에요~ㅎㅎ


30여분 뒤..

감시고 뭐고 떡실신한 초동군~ㅋㅋ


셔터소리에 깼어요~ㅋㅋ

"아잉~~ 추한 모습 찍으시면 어떡하냐옹~~"


"부끄럽다옹~~"

쭉뻗은 다리~ㅋㅋㅋ


"안 본걸로 해주세냐옹~~ 제발~~~"

시룬데 시룬데~~


저녁에 지난 번처럼 둘을 붙여놨어요~ㅎ

일어나고 싶어서 남편 눈치보는 초동이..

일어날 기회를 노리는 가을이..

결국 5초만에 가을이가 튀어나갔어요~ㅋㅋ








다음 날 아침 햇살이 좋은 창가의 가을이가 이뻐서 찰칵~

저를 따라온 초동이를 보는 가을이..ㅋ

"엄마는 왜케 초동이를 델고 다니시냥~"

내가 델고 다니는게 아니라 지가 쫓아다니는거거등~~!


초동이 있다고 창가에서 내려와 다른 방으로 가는 가을이..

가을인 걸을 때 뒷모습이 참 이뻐요~

궁디가 실룩실룩 아주 귀엽거든요~ 흐흐~~


누나 쫓아가는 초동이~ㅎㅎ

뒤태는 가을이가 낫네요~ㅋㅋㅋ


오후에 사색을 즐기는 초동이~


그런 초동이를 몰래 지켜보는 가을이~ ^^

그러다 초동이가 쉬려고 낚시 의자에 앉았는데 가을이가 다가가 초동이 꼬리 냄새를 계속 맡아요~ㅎ

저러고 둘이 한참을 있더라구요..

가을이도 계속 냄새 맡고 초동이도 가만히 있고요~ㅎ

정말 느리지만 아주 조금씩 둘이 가까워지는 것 같아요~

아주 살가워지지는 않더라도 이렇게 조금씩 서로를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니 넘 좋아요~ ^^

이건 그냥 가을이가 이쁘게 나와서요~ㅋㅋㅋ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