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누난 내가 지켜줄게냥~

by +소금 2015. 9. 9.
728x90
반응형


  누난 내가 지켜줄게냥~





나란히 앉아 창밖을 보고있는 남자 고양이와 여자 고양이..

여자 고양이의 눈치를 보는 남자 고양이..

"우리 누나 얼굴 좀 볼까냥~~?"

"누나... 사.. 사..."


"사탕 먹을래냥~?"

"싫음 말구..."

"우리 누난 등짝도 이뿌다냐옹~"

"누나의 등짝에선 크리스피의 향이 난다냐옹~"

"누나.. 누난 내가 지켜줄게냥~"

"엇~! 언제부터 거기 계셨냐옹~?"

처음부터 쭈욱~~ㅋㅋ








남자 고양이 초동인 저를 보자 나왔어요~ㅎ

하지만 여자 고양이 가을이는 미동도 않네요..

초동아~ 아까 한 말 진심이야~? 누나 지켜줄거야~? ㅋㅋㅋㅋ

"싸나이는 한다면 한다냐옹~! 부끄럽구로... ㅡㅅㅡ"


올~~~ 초동이 상남좌구나~~ ㅋㅋㅋㅋㅋ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