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피동적으로 붙어 앉기

by +소금 2015. 9. 4.
728x90
반응형


  피동적으로 붙어 앉기





며칠 전 오후였어요~

재봉을 하고 있는데 남편이 갑자기 저를 부르더라구요~

그래서 가보니..

꺄악~~~~~~~~~~!!!!!!!!!

이렇게 둘이 붙어 앉아있지 머에요~~~ㅋㅋㅋㅋㅋ

가을이가 의자에 앉아 있길래 남편이 초동이를 가을이 옆에 앉혔대요~ㅋㅋ


서로 마주보며 눈빛 대화~ㅎㅎ

"이게 최선입니까옹~~?"

기분이 별로인 초동이...ㅋ


"아~놔~"


"얘가 왜 내 옆에 있냥.. 기분이 상당히 안 좋다냥.."


15초 정도 지나서 초동이가 내려왔어요~

그래서 남편이 다시 안아서..


앉혔어요~ㅎㅎ

다시 마주보며 눈빛 대화~ㅋㅋㅋ

"꺼지라냥~!"


남편이 괜찮아~ 괜찮아~ 하면서 둘을 쓰담쓰담 해줬어요~









도끼눈 뜨는 초동이~ㅎㅎ


처음보다는 덜 기분 나빠보이는 가을이.. ^^

초동이도 먼 산보며 마인드 콘트롤~ㅋ

가을이가 슬금슬금 일어날 기회를 노리고 있어요~ㅎ

슬쩍 일어나는 가을이~

한 40초 정도 같이 앉아 있었어요~

15초에서 40초로 늘었으니 나중엔 좀 더 늘어날까요~? ㅎㅎ


예전엔 둘이 거리만 가까워져도 싫어하더니 붙여놨는데도 가만히 있는 걸 보고 정말 놀랬어요~

우리집 서열 1위 아빠가 하라니까 한건지... 나름 참을만 했는지...ㅋ

붙여 앉은 사진을 보니 왜 이리 웃음이 나는지요~ㅎ

짧은 시간이었지만 혹여 스트레스 받았을까봐 바로 맛난 간식으로 달래줬어요~ ^^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