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오징어 회를 맛있게 먹는 초동이~

by +소금 2015. 9. 11.
728x90
반응형


  오징어 회를 맛있게 먹는 초동이~





저희가 신진도에 가서 꽃게와 오징어회 등을 사와서 먹었는데요..

오징어회는 집에 오자마자 간식으로 먹었어요~

싱싱해서 아주 맛나더라구요~

초동인 저희가 식탁에서 뭐든 먹기만 하면 바로 옆에서 기다려요..

뭐라도 줄까 싶어서요.. ㅡ.ㅡ

그래서 먹어도 되겠다 싶은건 한 두개 주기는 해요~

이날도 오징어회를 먹는데 너무 애처로운 눈빛으로 바라보길래 

남편이 오징어회 한 가닥을 식탁 위에 놓았어요~ㅎ


그랬더니 냄새를 맡고는..

가져가요~ ㅋㅋㅋㅋ

냄새로 다시 탐색해요~

한참을 이러길래 그냥 뒀더니 어느새 먹고 조금만 남겼더라구요~ㅋㅋㅋ

그래서 하나를 다시 줬어요~ㅎ


그러더니 이번엔 바로 먹더라구요~ㅎㅎ

오징어 길이가 점점 짧아지고 있어요~ㅋㅋ










한 가닥을 빨리도 먹어요~

오징어회를 세 개정도 먹었나봐요~

초동인 정말 먹식이에요~ 

고기는 잘 먹는데 회까지 먹을 줄 몰랐어요~ㅋㅋㅋ


이 시각 사람 음식엔 전혀 관심 없는 가을이는 우리가 다 먹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~

다 먹으면 간식달라고 하려구요~ㅎㅎ


++

알아보니 고양이에게 날 생선은 건강에 안 좋다고 하네요..

조금 먹어서 초동인 아무 이상 없었는데 앞으로 조심해야겠어요~ ^^;;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