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사랑받는 고양이

by +소금 2015. 8. 27.
728x90
반응형


  사랑받는 고양이






남편과 얼굴을 맞대고 부비부비 중인 가을이~~ㅋㅋㅋ

가을인 안기는 걸 싫어해서 가끔 억지로 안고 마구 부벼요~~흐흐~~~


부비고 뽑뽀해도 가만히 있어주는 가을이~ㅎ

사랑받는 걸 아나봐요~~ ^^


"누나만 뽑뽀해주구.. 힝..."

초동이는 제가 해줬어요~ㅋㅋ


그리고 얼마 후 가을이가 이렇게 앉아 있자..


뒤에 초동이가 따라 앉았어요~ㅋ


가까운듯 가깝지 않은 냥남매~ㅎ

오후엔 꿈나라로~~

이런 자세가 편할까요~? ㅎㅎ


가을이도 꿈나라로~

자는데 방해하지 말라는 마징가 귀~~ㅋㅋㅋ

다음 날 오후..

가을이가 오랜만에 제일 높은 캣워크에 올라갔어요~

"히힛~"


손꾸락씨가 바빠 손꾸락씨 부인이 가을이를 찾아왔네요~ㅋ

기다리던 손꾸락씨가 아니라서 실망한 가을이..

그래서 호기심을 자극했더니..


관심을 보이네요~ㅎ

조는거 아닙니다~ 눈뽀뽀입니다~ㅎㅎ

갑자기 심기가 불편해진 가을이..







가을이의 시선을 쫓아가보니..

역시 초동이군요~ㅎ

가을이가 쳐다보니 먼 산보는 초동이~ㅋ

초동이 델고 왔다고 손꾸락씨 부인을 물어버렸어요.. ㅠㅠ

도망가려 하자..

안 무는 가을이..

"물어서 미안하다냥~"

병주고 약주냐~?


"울 엄마를 누가 물었냐옹~~?"

역시 초동이밖에 없네요~


"나도 무는 놀이 좋아하눈뎅..."


뭬야~~??? 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