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김포 대곶 돈까스클럽

by +소금 2013. 11. 8.
728x90
반응형




이곳은 친구와 점심을 뭘 먹을까 하며 돌아다니다 우연히 가게 된 곳인데요~

여기도 프렌차이즈더라구요~ 





사실 동네가 외지고 한적해서 기대 안 하고 들어갔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깔끔해서 좋았어요~




이 피클은 직접 만든건지 참 맛나더라구요~~



돈까스가 완전 얼굴만했어요~~ 진짜 크더라구요~~ 그리도 맛도 좋았어요~~

전 일본식 돈까스보다 요런 옛날 돈까스가 더 좋더라구요~~ㅎㅎ



고르곤졸라 피자를 찍어먹는 꿀이에요~



고르곤졸라 피자에요~~ 이것도 맛있었어요~~



여기는 돈까스만 있는게 아니라 메뉴가 다양하고 맛있는데 이름이 좀 별로인 것 같아요~~ ^^;;

생각지 못하고 지나다 들린 이 곳은 정말 맛이 좋아서 기분이 좋았어요~~ㅋㅋ

저희 집에서도 멀어서 자주 가긴 어렵지만 친구랑 맛난거 먹으니 넘 좋더라구요~~ ㅎㅎ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