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제주 맛집 일출퓨전용궁정식

by +소금 2013. 11. 1.
728x90
반응형



제주 마지막 여행날 밤 비행기를 타기 전에 저희는 마지막 식사는 거하게 먹자고 해서 인터넷에서 본 일출퓨전용궁정식이라는 식당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~ ^^



여긴 주차장이 없어서 상당히 애먹었어요~~ 문 앞에 2-3대 정도 댈 수는 있는데 그것도 이 식당만 쓰는 자리가 아니더라구요~

다른 차가 대있길래 저흰 멀리 대놨어요~



좀 일찍 갔더니 막 저녁장사를 시작하려고 준비중이시더라구요~



저흰 그날그날스페샬코스 1상을 시켰어요~ㅎ



밑반찬인데 주인 아주머니가 솜씨가 좋으신지 오이 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~ 






확실히 제주라 그런지 해물이 싱싱하더라구요~~



이건 우럭탕수육인데요~ 정말 맛있었어요~~!

우럭을 튀긴 것도 생소한데다 소스도 해물이 들어있고 새콤달콤한 맛인데 참 맛있었어요~~ ^^

사실 우럭탕수육을 먹기 전까지는 싱싱하긴 해도 그냥저냥 다른 횟집 정식과 다를게 없었는데 이 우럭탕수육은 참 맛있더라구요~



탕은 매운탕이 아니라서 좀 느끼하더라구요~ 지리는 복어나 대구만 먹어봐서 그런가봐요~ ^^;


밥은 해초비빔밥이 나왔어요~~ 

이 식당을 끝으로 1주간의 제주여행을 마무리하고 집에 왔답니다~~ ^^



+ 내맘대로 별점 ★★★★☆



+ 이날 우럭탕수육이 넘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는지 먹다가 사레가 된통 들려서 엄청 고생했어요~ ㅠㅠ 

제 생전 그렇게 심하게 들려본 적은 없었는데 숨이 안 쉬어지더라구요..  정말 이러다 숨막혀 죽는구나 싶었어요.. ㅡ.ㅡ

그 뒤로 요새는 걸핏하면 사레들리네요.. 길이 났나봐요.. 엉엉~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