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이케아 식탁 DIY

by +소금 2013. 10. 25.
728x90
반응형




지난 여름 십년을 넘게 쓴 낡은 나무 식탁을 버리고 이케아 식탁을 사서 조립했습니다~~ ^^

가격도 저렴하고 나무도 나쁘지 않고 디자인도 괜찮고 일석 삼조더라구요~~ㅎㅎ



이렇게 오더라구요~~



조립에 쓸 각종 부속들~



남편과 어머니와 저와 셋이 같이 뭔가를 하니 가을이도 신났나봐요~~ㅎㅎ 




무슨 장난감 조립하듯이 만드니 재밌더라구요~~



힘쓰는 건 남편이~~ㅎ




언제나 그렇듯이 가을이의 검수가 있습니다~~ㅋㅋㅋㅋ



폭도 재보네요~~ 꼼꼼한 가을냥~~ㅋㅋㅋ



의자는 완성~! ^^



열심히 하는지 감시도 합니다~ㅋ



식탁 완성~! ㅎ 



가을이가 올라가서 살펴봅니다~




가을이도 맘에 드나봐요~~ㅎㅎㅎ



완성해서 자리에 배치했어요~~ 부엌 분위기가 달라졌어요~~ㅎㅎ

나무는 소나무이고  세제로 청소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~~ ^^

좋은 물건 싸게 구매 잘했다고 남편한테 칭찬받았어요~~ 흐흐~~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