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닭가슴살 샐러드 / 핫도그 / 소시지구이 - 존쿡메이트 2기

by +소금 2017. 8. 3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닭가슴살 샐러드 / 핫도그 / 소시지구이 - 존쿡메이트 2기



얼마 전 존쿡에서 체험상품을 보내주셨어요~ 예~~! 


치킨브레스트스트립

직화구이 닭가슴살이에요~
직화구이라 그런지 닭비린내도 하나도 안 나고 맛있더라고요~
예전에 다이어트한다고 훈제 닭가슴살 많이 사먹어봤는데
지금까지 먹은 조리된 닭가슴살 중에 최고였어요~!


핫도그번

간단한 간식으로 정말 딱 좋아요~
저 봉지에 3개가 들었는데 5개들은 봉지도 있답니다.
저희는 보통 5개들이를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어요~ㅋㅋ


롱델리부어스트

롱이라 해도 이렇게 롱일 줄이야~~!
정말 길어요~ㅎㅎ
톡터지는 식감이 그만입니다~
맛도 좋고요~ :)



+ 닭가슴살 샐러드 +

치킨브레스트스트립으로 샐러드를 했어요~
텃밭 야채들을 먹기 좋게 잘라넣고요~


직접 키운 방울토마토도 넣고 블랙올리브도 넣었어요.
존쿡에서 함께 보내주신 머스터드 드레싱이에요~ㅎ


그릴에 구운 자국이 닭가슴살에 있어요~ㅎ
정말 맛나더라고요~ 츄릅~



+ 핫도그 +

롱델리부어스트에요~
제일 먼저 핫도그를 했어요~ㅎ


냉동실에 놨다가 해동시켜 먹어요..
해동하는 방법은 전자렌지로 해동하거나 먹기 전에 실온에 꺼내놓거나 하면 되는데
실온에 꺼내놓는 게 더 맛나요~ㅎ



아무것도 넣지 않고 소시지만 넣은 후 
케찹, 머스터드만 뿌리면 정말 간단한 간식이 되요~ㅎㅎ
간단하지만 전 이게 젤 맛나요~ㅋㅋ



핫도그번에 코울슬로 샐러드를 넣고..


존쿡의 세블락소시지를 넣어서 핫도그를 만들었어요.


이 소시지도 참 맛나요~ 흐흐~~ 







+ 계란 소시지 +

계란을 3개 풀어 프라이팬에 깐 후 소시지를 위에 얹었어요.
뒤집지 않고 밑만 익혔어요.
위는 살짝 덜익었는데 그래도 맛나더만요~
계란과 소시지의 조합은 언제나 성공이에요~  :D


위에 케찹을 뿌려봤는데 더 이쁘고 더 맛나요~ㅎㅎ




+ 소시지 구이 +

저희는 LCHF식단을 하기 때문에 삼겹살을 자주 먹는데요..
그릴에 같이 구웠어요~ :)


짠무 빼고 명이장아찌, 열무김치, 양파장아찌, 오이소박이 전부 제가 만든거에요~ 흐흐~


고기와 궁합도 잘 맛는 소시지~
정말 맛나요~  (❁´▽`❁)




존쿡델리미트의 서포터즈 존쿡메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.

존쿡 델리미트 쇼핑몰  http://johncookmall.co.kr/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