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존쿡 쿠킹클래스 김치 소시지 만들기 / 존쿡메이트 3기 모집

by +소금 2017. 7. 25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존쿡 쿠킹클래스 김치 소시지 만들기 / 존쿡메이트 3기 모집



존쿡 델리미트에서는 여러 소시지를 만드는 쿠킹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어요~
이번 달에 김치 소시지 수업을 하길래 신청했어요~ ÷D 
신청은 쇼핑몰에서 할 수 있어요~ㅎ

http://johncookmall.co.kr/user/


쿠킹클래스는 존쿡델리미트 압구정점에서 해요~
먼저 매장을 둘러볼게요~ㅎ

외국의 맥주집 느낌이에요~
그렇다고 제가 외국의 맥주집을 가본 건 아니고요~ㅋㅋ


여기서 소지지나 빵 등 식료품을 살 수 있어요~


소시지 장식이 재밌어요~ :)




옛날 사과상자 같은데 이렇게 해놓으니 멋스러워요~ㅎ


간식도 팔더라고요~





양념을 이렇게 놓으니 이뻐요~
저희집 부엌도 이렇게 해놓고 싶더라고요~ㅋㅋ





소시지를 만드는 도구가 준비되어 있어요~
두 명이 같이 만들어요.


들어갈 재료와 소시지에 대해 설명해주시는 마이스터님~


먼저 시범으로 소시지를 만드세요~


열공모드~ㅎ


고기에 양념과 김치를 넣고 치대요~


반죽은 완성되었어요~


천연 돈장에 반죽을 넣어요~


손잡이를 돌리면 반죽이 들어가요.
힘조절을 잘 해야 해요~ㅎ


반죽을 다 넣었어요~



그리고 원하는 크기로 소시지를 만들어줘요~



꼬기만 했는데 맛있어보여요~ㅋㅋ


드디어 실습~!
저는 간 돼지고기를 반죽했어요~


찐득해진 고기


저와 함께 만드신 분은 김치를 다지셨어요~
완전 살림꾼이세요~ㅎ



양념을 넣고 반죽했어요~  


우리가 반죽하는 동안 선생님께서 만든 소시지를 맛보라고 구워오셨어요~
맛나더만요~ㅋㅋ


맨 나중에 김치를 넣고 반죽해요~
이렇게 뿌듯할 수가~! :D


돈장에 반죽을 넣었어요~
첨이라 넣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~


중간중간 꼬아서 소시지를 완성했어요~ㅎ


같이 만든 짝꿍과 반씩 나눠서 싸주셨어요~


이건 존쿡 아이스팩 6개와 교환한 소시지에요~
존쿡 매장에서는 아이스팩 3개를 가져가면 소시지 한 개를 주더라고요~ :D


집에 와서 소시지를 살짝 데쳤어요~
데친 후 구워야 한대요~
짝꿍과 나눌 때 잘린 부분이 터져서 물이 좀 지저분해요..ㅋ



데친 소시지를 노릇하게 구워요~
가운데 작은 소시지가 터진 소시지에요~ㅎ
그래도 속이 많이 나오진 않았어요~


노릇하게 구웠어요~  ÷D



맛있어 보이죠?
실제로도 맛있더라고요~ 흐흐~
남편이 만족해해서 다음 달에 있는 야채 소시지 클래스도 신청했어요~ㅋㅋ
이젠 집에서 소시지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~
소시지 충진기도 샀는데 좀 한가해지면 만들어봐야겠어요~ :D




+++
저는 존쿡메이트 2기인데요 이번에 3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~
여러 혜택을 누리실 수 있어요~ㅎㅎ
소시지 등 육가공품에 관심 있으신 이웃님들 신청해보셔요~! 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