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시원해 보이는 여름 에코백

by +소금 2017. 6. 16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시원해 보이는 여름 에코백



여름에 가볍게 멜 에코백을 만들었어요~ ÷D 

시원해보이는 무늬의 면 원단이에요~


트로피컬 원단은 무지 원단으로 배색을 했어요~
여름용이니 퀼팅솜은 대지 않았어요.


겉감을 만들고요..


안감에 창구멍을 내고 만들어요~


나머지 하나도 똑같이 만들어요~ㅎ


겉감에 손잡이를 고정하고요..


안감과 겉끼리 대고 입구를 둘러박아요~


뒤집어 창구멍을 막은 후 입구를 상침하면 완성이에요~


여름에 딱 어울리는 에코백이에요~ :D 



야자수 가방도 맘에 들어요~ㅎ



야자수 열매에 단추 하나 달았어요~ㅋㅋ


뒷면은 알로하 원단이에요. 양쪽으로 멜 수 있어요~ ÷D 
가죽라벨도 하나 달았어요~ㅎ


앞면


뒷면



주머니도 큼지막해요~ㅎㅎ




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에요~



이쪽이 뒷면인데 이쪽이 더 맘에 드네요~ㅋㅋ



여름엔 역시 가볍고 시원한 에코백이 최고에요~!  (❁´▽`❁) 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