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플라밍고 자수 토트백 만들기

by +소금 2017. 7. 11.
728x90
반응형


 

  플라밍고 자수 토트백 만들기




플라밍고는 정말 여름에 잘 어울리는데요~ㅎ
플라밍고 자수가 놓인 린넨 원단으로 토트백을 만들었어요~


안감은 면이에요~
주머니도 달았어요.


몸판의 옆을 잇고..


바닥을 연결해요~


안감에 창구멍을 내야 해요~


겉감도 똑같이 만들고 나서 겉끼리 대고 입구를 둘러 박아요.
그리고 창구멍으로 뒤집어요~


창구멍을 막고 안감을 정리해서 넣어요~


입구를 상침하고 가죽 핸들을 달았어요.
핸들 색깔에 맞는 실이 없어서 포인트로 빨간실을 썼어요~ㅋ


가방 바닥용 플라스틱을 넣다 뺐다 하려고 잘랐어요~


바닥을 넣은 모습


바닥을 뺀 모습



시원해 보여요~ㅎ




린넨이라 자연스러운 구김이 멋스러워요~ㅎ



겉면 바닥은 크랙원단이라 오염도 적고 튼튼해요~ㅎ



제가 들어보았어요~ :D
바닥이 둥글어서 물건이 은근 많이 들어가요~ㅋ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